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인사말

HOME 학교소개 인사말

변화혁신의 중심에 서다!!

강남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은 1946년 “경천애인”의 창학이념 바탕으로 개교한 이래 100년의 역사를 바라보는 비전과 소명을 갖고 한국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양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지난 반세기 동안 우리나라 사회복지 분야의 교육과 연구 그리고 실무를 선도해 온 전통을 계승 발전 시킨 결과 최근5년간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사회복지 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선정됨은 물론, 교육역량강화사업, 대학입학 사정관제, 평생학습중신대학 등으로 지정되어 정부로부터 재정지원을 받아새로운 교육시스템을 충실히 구축하고 있습니다.

날로 심화되는 지식정보사회는 우리에게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고 있으며, 자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은 이제 누구에게나 필요한 생존의 전략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는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여야 하고 이를 위한 학습은 필연적이라 할 것입니다.

강남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에서는 고등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의 장,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진정한 학습의 장으로써 “학점은행제”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교육은 미래를 이끌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시대 그리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다양한 역량을 가진 교양인, 전문인, 봉사인으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학습 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
꿈을 꾸는 자는 자기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도전하는 자는 자기의 목표를 실현합니다. 진정한 평생 학습의 장 “강남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꿈과 열정을 펼치시길 바랍니다.

강남대학교 총장